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상이 즐거워졌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9. 06:11

    세상이 즐거워졌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어른이 되지 않은 학생입니다. 부모님께 말을 하지 않고 주위에 차를 붙이지 않았지만 언제나 너무 우울했어요. 가족도 나에게 불만을 가졌지만 몇 주 전부터 다시 평화로웠다. 나는 좋아했다. 나는 최근에 나에게 스트레스를 준 적이 있었다. 나는 형제가 내 라이브 방송을 보았지만 TV를 끄고 가장 중요한 부분을 놓쳤다. 내가 보고 있을 것이다. 옛날도 튼튼했습니다만, 이렇게 많은 이유로부터 우울이었습니다. 나를 아끼는 사람이 이렇게 많이 있습니다. 이 채널을 돌려도 실수라고 인정하고, 귀찮은 세탁물과 접시 씻어, 청소 모두 즐거웠어요. 지금 좋아해. 조금 귀찮아서 전보다 인내가 필요해도 가족도, 나도, 지인도 지금의 절대 아쉬워 주기 때문에 (언제나 그렇지만) 나도 기쁘고 좋고 힘이에요. 누구나 당신을 좋아하기 때문에 응원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