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전을 위해 소녀에게 오해받은 썰물 전설
    카테고리 없음 2022. 4. 7. 07:11

    안전을 위해 소녀에게 오해받은 썰물 전설
    작년이지만 운동을 마치고 집에 가는 길이었다. 아파트 뒷문을 열고 들어가니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소녀가 있었다. 이 시간까지
    나는 단지 그것이라고 생각했다. 그 소녀는 내 앞에 가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때까지 눈치 채지 못하고 길을 갔다. 하지만 소녀는 불안했을 것이다
    그 소녀는 갑자기 멈춰서 나를 가도록 내버려 두었다.
    그렇게 아무렇지 않게 앞으로 걸어갔어 그래서 girl
    안심이 되어서 다시 앞으로 달려갔습니다.
    하지만 똑같다
    그는 내가 사는 108호를 만났다.
    그래서 오해받고 싶지 않아요.
    아이가 무서워서 2분뒤에 갔습니다. 근데 ㅋㅋㅋ 배달부에게 잡혀서 아직 엘레베이터가 오지 않았다 ㅋㅋㅋㅋ
    함께 엘베를 기다렸다. 아이는 안절부절 못하고 혹시라도 엄마에게 문자를 하고 전화를 하는 것 같았다. 마침 그녀는 엘베에 도착했다.
    그녀는 엘리베이터를 탔고 나는 29층 버튼을 누르려고 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